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최고의 선물부터 챙긴다
cleven 841 2012-07-11 14:24:10
 
 

“고넬료가 주목하여 보고 두려워 이르되 주여, 무슨 일이니이까. 천사가 이르되 네 기도와 구제가 하나님 앞에 상달되어 기억하신 바가 되었으니”(행10:4). 고넬료는 하나님을 경외하며 많이 구제하고 항상 기도하는 사람이었다.

그런 그를 하나님은 기억하시고 최고의 선물을 주시고자 했다. 하나님은 그에게 베드로를 보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을 전하게 하셨다. “마침 베드로가 들어올 때에 고넬료가 맞아 발 앞에 엎드리어 절하니”(행10:25).

“그에 대하여 모든 선지자도 증언하되 그를 믿는 사람들이 다 그의 이름을 힘입어 죄 사함을 받는다 하였느니라. 베드로가 이 말을 할 때에 성령이 말씀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내려오시니”(행10:43-44).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가장 주시고 싶어 하는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다. “그를 믿는 사람들이 다 그의 이름을 힘입어 죄 사람을 받는다 하였느니라.”

‎'...바울이 하나님의 말씀에 붙잡혀 유대인들에게 예수는 그리스도라 밝히 증거하니'(행18:5).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야 할 것을 증언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그리스도라 하니”(행17:3).

예수는 그리스도다. 그리스도는 왕이다. 그러니까 예수가 왕이다. 나의 왕이고 너의 왕이고 우리의 왕이고 모두의 왕이고 우주의 왕이다.

그 분이 나의 죄를 위해 십자가 처형을 당하셨고 3일 만에 부활하셨고 승천하셔서 하나님의 보좌 우편에 앉으셨다. 그 분을 나 자신의 왕으로 고백하고 믿고 알아가고 경험하고 존경하고 사랑하며 그 분의 말씀에 복종해야 한다.

 
- 188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