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구원사역을 넘어서는 창조사역
cleven 3008 2012-06-22 19:05:41
 
 

과거를 끊고 지금 할 수 있는 것을 하며, 할 수 없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께 기도로 맡기고 인내하며 하루하루 전진한다.

골짜기를 탈출하고 꼭대기에 깃발을 꽂으며, 다시 골짜기로 내려가 거기서 섬기고 아예 그 곳을 메우며, 더 나아가 그렇게 해내는 인재를 양성한다.

개인 성공담을 넘어 사회 성공담을 만들어내고 구원 사역을 넘어 창조 사역을 감당하는, 바르고 강한 프로 신앙인이 된다.

교회 안팎의 현장에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하나님 나라를 일군다. 하나님께는 영광이 되고 이 세상에는 하나님의 증인이 된다.

주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넘어 창조하며 살고, 그래서 이 땅을 하나님 나라로 일구어야 한다. 예수님을 믿는 믿음의 끝은 구원이 아니다. 구원을 넘어 창조다.

그것도 개인구원과 개인창조에서 더 나아가는 사회구원과 사회창조여야 한다.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6:10).

아니, 궁극적으로는 자연구원과 자연창조까지 포함해야 한다. “그 바라는 것은 피조물도 썩어짐의 종노릇한 데서 해방되어 하나님의 자녀들의 영광의 자유에 이르는 것이니라”(롬8:21).

 
- 186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