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믿음의 곱셈원리
cleven 1903 2012-03-13 11:55:20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시50:15).

하나님은 환난에서 우리를 건져 주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닫힌 문을 열어 주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멈춘 것을 가게 하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안 되는 것을 되게 하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입니다. 하나님한테는 능치 못할 일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일을 시작하게 하시고 일을 계속하게 하시고 일을 성취하게 하시는 분입니다.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렘33:2-3).

일의 시작도 하나님한테 달려 있고 일의 회복도 하나님한테 달려 있고 일의 성취도 하나님한테 달려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일의 시작을 위해서도 하나님께 기도하고 일의 회복을 위해서도 하나님께 기도하고 일의 성취를 위해서도 하나님께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예수님은 정말 어린아이처럼 철저하게 하나님 아버지를 의지하셨습니다. 아무리 힘들고 바빠도 하나님 아버지를 찾았고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했고 하나님 아버지의 인도하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 엄청난 사역을 감당하실 수 있었습니다. 우리도 하나님을 철저하게 의존하는, 하나님 중심적인 삶을 산다면 더 큰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원리에는 철저하게 곱하는 원리도 있습니다. 받는 사람은 더 받고 못 받는 사람은 이미 받은 것까지도 빼앗깁니다. “그에게서 그 한 달란트를 빼앗아 열 달란트 가진 자에게 주어라. 무릇 있는 자는 받아 풍족하게 되고 없는 자는 그 있는 것까지 빼앗기리라”(마25:28-29).

가난한 자에게 돈이 붙으면 좋겠는데 부자에게 돈이 더 붙습니다. 돈이 돈을 빨아 당기기 때문입니다. 어리석은 자에게 지혜가 붙으면 좋겠는데 지혜로운 자에게 지혜가 더 붙습니다. 지혜가 지혜를 빨아 당기기 때문입니다. 믿음이 없는 자에게 믿음이 붙으면 좋겠는데 믿음이 큰 자에게 믿음이 더 붙습니다. 믿음이 믿음을 빨아 당기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믿음 위에 믿음을 더 주시고 은혜 위에 은혜를 더 주시고 복 위에 복을 더 주십니다. 하나님의 원리에는 철저하게 곱하는 원리도 있습니다. 어려울수록 하나님을 더 찾고 예배를 더 찾고 기도를 더 찾아야 하겠습니다.

어렵다고들 합니다. 경기가 더 나빠진다고들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찾는 자는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지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34:10).

 
- 61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