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감사할 줄 아는 사람
cleven 312 2017-11-20 00:40:25
 
 

'그들이 먹을 때 예수님은 빵을 들어 감사 기도를 드리고 떼어서 제자들에게 주시며 '자, 받아먹어라. 이것은 내 몸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또 잔을 들어 감사 기도를 드리신 후 제자들에게 주시며 말씀하셨다. '모두 이 잔을 마셔라. 이것은 많은 사람의 죄를 용서하기 위해 흘리는 내 계약의 피이다'(현대인의성경, 마태복음 26장 26-28절).

'하나님의 은혜로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믿어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힘으로 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선행으로 된 것이 아니므로 아무도 자랑할 수 없습니다'(현대인의성경, 에베소서 2장 8-9절).

측량 불가의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무한하심을 알고 믿으니까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용기가 우리에게 있다. 또한 무엇을 한들 하나님께 무의미하다는 겸손도 우리에게 있다.

'...여러분은 감사하는 사람이 되십시오'(현대인의성경, 골로새서 3장 15절).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현대인의성경, 시편 50편 23절).

'...하루 세 번씩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그의 하나님께 감사하였다'(현대인의성경, 다니엘 6장 10절).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오. 이것은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여러분을 위한 하나님의 뜻입니다'(현대인의성경,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

'그리고 언제나 모든 일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고'(현대인의성경, 에베소서 5장 1절).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말씀드리십시오'(현대인의성경, 빌립보서 4장 6절).

감사하는 마음이 어찌 우울하고 비관적이고 모질고 악하겠는가. 겸손하고 온유하고 어질고 착하지 않겠는가.

 
- 570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