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책쓰기 공동저술 인턴연구원
cleven 2300 2014-10-09 22:59:09
 
 

*10월 2일 시작된 [책쓰기 공동저술 인턴연구원 모임]이 매주 목요저녁 7시, 역삼역 쪽에서 있습니다*

인문계, 사회계, 상경계의 대졸자들이 갈 곳이 없네요. 일자리 비중이 전체의 20%를 밑돌고 있군요. 생존의 책 읽기, 생활의 글 쓰기, 생업의 책 쓰기를 더욱 훈련시켜야 하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책 읽기는 생존이고, 글 쓰기는 생활이고, 책 쓰기는 생업입니다. 기후 붕괴와 인공지능 혁명에 따른 대규모 파괴와 낙오에서 벗어나려면 넓게 많이 읽고 강하게 많이 써야 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에서 책 100권을 읽기보다는 책 한 권을 써보기 바랍니다. 100개의 강연을 듣는 것보다 자기만의 강연 한 번을 해보아야 합니다. 책을 읽지 말라는 뜻이 아닙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과 같이 단순한 공부보다 현장에서 직접 해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뜻입니다”(이승철 전경련 부회장).

청년 세대의 대량 미취업과 실버 세대의 대량 실업이 우리의 현실입니다. 글 쓰기와 책 쓰기는 취미가 아니라 생존과 생업의 베스트 전략입니다. 거의 유일한, 최고 수준의, 함께 책 쓰는 퍼스널브랜드 프로젝트에 도전해 보세요.

*함께 연구하며 공동저술할 <불패경영아카데미> 무급 인턴연구원을 뽑습니다. 책 쓰기는 최상의 퍼스널 브랜드 전략, 평생의 전략입니다*

1. B급 인재감을 A급 인재로 만듭니다. 글 쓰기와 책 쓰기를 통해 1년이면 A급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력서를 제출해 주세요(E: cleven@hanmail.net / 카카오톡ID: iamjceo).

2. '무급 인턴연구원'이기에 자신의 일이나 일터가 있는, 수도권에 사는, 20~30대의 대학생 또는 대졸자여야 합니다. (*40대 이후라면 더 엄선합니다).

3. 중급 정도의 잠재력이 있으면 됩니다. A급 독불장군은 사양합니다. “그룹 지니어스”를 길러낼 것입니다(*이미 진행 중인 일요일 아카데미 청년팀 멤버는 제외됩니다).

4. 1주일에 한번 목요저녁 7시, 역삼역 쪽에서 모여 2시간의 글 쓰기, 트렌드 읽기, 테마 뽑아내기, 콘텐츠 찾기, 책 쓰기에 관한 팀연구와 팀훈련을 합니다.

5. 1년간의 팀훈련을 거쳐 콜라보로 자기 이름의 공동 저작품을 출간하게 됩니다. 대가를 만나면 10년을 1년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6. 1년 후 정식 연구원으로 선정되면 매년 테마를 선별해 자기 이름의 공동저술과 단독저술을 내놓을 것입니다.

'호랑이는 가죽을 남겨서 호랑이답고 사람은 책을 남겨서 사람답습니다. 함께 팀연구로 A급 책 쓰기 퍼스널 브랜드를 만듭시다. 책 쓰기보다 더 강력한 퍼스널 브랜드 전략은 없습니다.'

7. 팀저작보다는 팀저작자를 배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미 10여 분이 참여 중입니다. 이력서를 보내 보세요.

<불패경영아카데미 www.everceo.kr> 김종춘 대표

(T: 010-2226-1891 / E: cleven@hanmail.net / 카카오톡ID: iamjceo).

<거대한 기회>(2014년, 10월 예정), <너는 전략으로 싸우라>(2013), <내 인생을 바꾸는 10초>(2012), <소심불패>(2012), <베끼고 훔치고 창조하라>(2011) 등의 저서가 있습니다.

 
- 490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