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격변기의 위협과 기회
cleven 2706 2014-02-03 18:16:18
 
 

*(지금 있는 것들이 10년 후에는 아마 절반쯤 사라질 것입니다. 이런 격변의 미래에 대비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당장 취업 준비도 해야 하는 청년들의 가슴이 자꾸 좁아져만 갑니다. 저는 저들을 사랑하며 함께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의 체면을 구기더라도 부탁드려야 하겠습니다. 사랑에 무슨 염치가 있겠습니까. 길지만 아래의 글을 읽어주세요. 불쾌하시다면 용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미 후원하시는 분께는 이 자리를 빌어 다시 감사한 마음을 드립니다)*

무인기기, 로봇, 3D프린터, 사물인터넷, 온라인공개수업 등이 거대한 흐름으로 부상하면서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최첨단 기술의 가속적인 발전으로 파괴적인 혁신이 모든 영역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전의 잘되던 것들이 이제 파괴되기 시작합니다. 세계적인 변화의 흐름들이 주는 위협과 기회를 간파하고 대처해야 하겠습니다.

지금 그럴싸해 보이는 것들을 추구하며 꾸물대다가는 금세 낙오하는 시대입니다. 하지만 매년 수많은 청년들이 무방비 상태로 사회에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취업은 거의 안 됩니다. 대학도, 정부도, 부모도 속수무책입니다.

이런 시대적인 상황에서 우리 <불패경영아카데미>는 최고급, 최첨단 콘텐츠로 매주 목, 금, 토, 일 30여 청년들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격변과 격동의 파고를 넘어 우주에 발자국의 흔적을 남기는 인재로 훈련시키고자 합니다.

한 주가 다르게 청년들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만 재정적인 어려움도 있습니다. 더 많은 청년들이 계속 배우고 싶어 합니다. 그런데 매월 15만 원의 수업료도 버거운 청년들이 있습니다. 매월 수업료는 사무실운영비와 콘텐츠개발비로 쓰입니다.

한 분이 6개월 전부터 선뜻 후원해주셔서 지금 두 청년에게 매월 반액의 장학금을 주고 있습니다만 재정적인 후원이 더 절실한 상황입니다. 1구좌 5만 원의 후원을 해주시면 청년들에게 매월 수업료의 3분의 1을 감면해줄 수 있습니다.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요. 매월 1구좌씩 후원해 주십시요. 미래를 두려워하며 매일 불안에 시달리고 있는 청년들을 "나라인재"로 양성해내겠습니다.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단12:3).

<불패경영아카데미>(www.everceo.kr) 김종춘 대표 드림

 
- 485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