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소심불패> 사업, 소심해야 성공한다
cleven 3239 2012-03-18 23:40:03
 
 

<소 심 불 패: 매일매일 꺼내보는 CEO 맞춤멘토링>(2012, 매일경제신문사) http://goo.gl/WH3Sv



<소심불패: 매일매일 꺼내보는 CEO 맞춤멘토링>(2012, 매일경제) http://goo.gl/WH3Sv...“<소심불패>, 너무 잘 읽어 보았습니다. 다수의 창업자를 위한 목사님의 수많은 고뇌와 사랑이 느껴지는 책이었습니다. 다른 예비 창업자를 대신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조경호)

책 출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다. 몇 년 전, 책 원고를 써서 메이저 개신교 출판사들의 문을 두드렸다. 다 거절당했다. 컨텐츠가 좋아도 배경이 약하면 진입장벽이 너무 높았다. 상심이 됐다. 그러다가 마음을 바꿔 먹었다. "개신교 출판시장을 떠나자. 일반 출판시장으로 가자."

21세기북스를 노크했다. 기독교 컨텐츠인데도 순순히 받아주었다. 그래서 <교회 밖에서 승리하라>는 책이 나왔고 "교회 밖에서 승리하라"는 개념어를 유행시켰다. 이어 같은 출판사에서 <무한창조 뉴크리스천>도 출간할 수 있었다.

같은 출판사에서 세 번째 책을 진행하려고 했는데 딴 저자의 비슷한 책이 이미 추진 중이어서 매일경제신문사로 방향을 틀었다. 그래서 <베끼고 훔치고 창조하라>가 나왔고 모방 창조의 새로운 컨셉트를 퍼뜨리는 데 성공할 수 있었다.

이제 막, 매일경제신문사에서 두 번째로 출간된 <소 심 불 패: 매일매일 꺼내보는 CEO 맞춤멘토링>은 출판사의 호의에 힘입어 많은 피드백이 오가며 작품성을 한껏 높였다. <소 심 불 패>를 통해, 창업과 비즈니스의 지뢰밭을 통과해야 하는 CEO들, 특히 소자본 CEO들에게 좋은 지도책 역할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다 하나님의 은혜다. "막다른 골목은 더 나은 길로 가는 기회일 수도 있다."

<소 심 불 패: 매일매일 꺼내보는 CEO 맞춤멘토링>(2012, 매일경제신문사) http://goo.gl/WH3Sv

 
- 444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