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신디 제이콥스 등 열방의 거짓선지자들?
cleven 5866 2008-09-05 17:59:54
 
 

릭 조이너, 신디 제이콥스, 밥 존스와 같은 거짓선지자를 삼가라 !!!

선지자와 예언 http://cafe.daum.net/fgbc

1. 믿는 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영혼구원이다. 그래서 성령으로 시작했다 할지라도 육신으로 마친다면 그는 지옥에 갈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령으로 시작해서 성령으로 마치는 신앙을 철저하게 지켜야 하며, 마지막 때 육신의 생각과 진리에서 떠난 사욕을 좇게 하는 거짓 선지자들을 따르지 말고 오직 예수님을 믿고 성령의 인도하심 가운데 말씀만을 따라 나가야 한다.

2. 릭 조이너, 신디 제이콥스, 밥 존스와 같은 사람들은 진리를 가장하여 교회에 다가온다. 그래서 정교하게 만든 미혹의 영의 전략으로 교회와 목회자, 성도들을 기만한다. 그래서 우리는 더이상 그들의 화려한 언변과 뛰어난 글에 속아서는 안된다. 성경은 그들의 열매를 보면 그들을 알수 있다고 했다.

특히 성추문과 거짓 예언, 각종 물의를 일으키는 엠마교 영지주의 이단 계열의 거짓 선지자 밥 존스, 폴 케인과 프리메이슨 말타기사단의 거짓 선지자 릭 조이너, 릭 조이너와 밥 존스의 직계 그룹과 추종 그룹, 신○도계열의 신디 제이콥스 등은 특히 경계의 대상이다. 이 외에도 또 다른 거짓 선지자계열들을 한국 교회에 더 이상 받아들여서는 안된다.

3. 출판사와 교계 일간지, 주간지, 기독교 방송 등은 '릭 조이너, 신디 제이콥스, 밥 존스'를 비롯한 거짓 선지자들의 책을 판매하거나 그들과 관련된 뉴스들을 한국 교회 목회자, 성도들에게 무분별하게 내보내는 것을 금해야 한다. 지금까지는 모르고 했다 할지라도, 앞으로는 돈이 목적이 아닌 '한국 교회와 영혼들'을 위하며 올바른 책만 출판을 하고 객관적으로 부적절한 사역자로 검증된 자들이 더 이상 사람들을 현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릭 조이너, 밥 존스를 신격화하여 전설의 선지자라 하며 이들의 글을 인용하는 영지주의 계열의 책들도 배격해야 한다. 왜냐하면 신디 제이콥스 그룹의 예언과 릭 조이너, 밥 존스와 그의 양아들 그룹들은 영혼을 미혹하고 진리의 길을 벗어나게 하기 때문이다. 특별히 위의 글은 그런 의미에서 한국 사회의 공익을 위하여 번역되었다.  

4. 미국의 논란의 대상이 되는 지배 신학(Dominion Theology)의 전형을 보이고 있는 거짓 영지주의, 엠마교, 신○도, 거짓 선지자들이 한국 교회를 지배하는 것을 철저하게 막아야 하며, 특히 한국 교회와 목회자, 성도들을 우습게 여기는 그들의 모든 위선과 기만, 잘못된 태도와 거짓 사역들이 낱낱이 밝혀지고 있는 바, 더 이상 그들의 기만이 지속된다면 한국 교회는 철저하게 그들을 박살내야 하며 강력하고 정확한 조치를 취하며 생명다해 싸우며 나가야 함을 밝혀두는 바이다.

아프리카의 대부분의 흑인 목사들은 성경말씀만을 의지하고 기도하여 능력을 받고 사역을 하고 있지만, 아직도 신○도 계열의 미국 목회자들에게 영적인 지배(Dominion)를 받는 것을 기쁨으로 여기며, 물질까지 받아 사역을 하고자 하는 노예 영성을 지닌 동부 아프리카의 일부 목회자들은 회개해야 할 것이다.

만약에 노예 영성을 지닌 동부 아프리카의 일부 목회자들이 그들의 주군인 신○도 계열의 목회자들의 노예가 되어 돈을 구걸하기 위하여 한국에 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장 그 계획을 철회하기 바란다. 그런 목사들은 회개하고 나이지리아 조슈아 목사와 같은 성령충만한 목사님들을 본받아야 할 것이다. 조슈아 목사님은 신○도 계열의 노예가 아닌 예수 생명 복음을 외침으로 사역을 하여 미국의  목사님들까지 나이지리아까지 가서 겸손하게 그가 선포하는 복음의 말씀을 듣고 있다.

5. 국내에 일부 영지주의 사이비 목회자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이상 현상인 '숭미사대주의 영성'은 예수님보다 특정 사람들과 사역, 단체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영지주의, 신○도계열, 거짓 선지자 그룹들이 갖고 있는 현상이다. 따라서 이러한 거짓 사역자 그룹들이 더 이상 한국에 뿌리를 내리지 못하도록 그들의 근본부터 철저하게 박살내어 한국 교회 안에 흘러드러오는 누룩을 막아야 한다.

6. 이들과 상관없이,이 와는 별도로, 또다른 미국의 일부 거짓 선지자 들은 그야말로 '거지 선지자' 들이라고 일부 뜻있는 목회자들이 지적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점쟁이 같이  돈을벌기 위해 거짓예언을 하고  천사를 숭배하는  영지주의 거짓선지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뜻있는 목회자들이 말하고 있다고하는 것을 말하는 사람들의 말을 우연히 들은 적이 있다.

그들은 돈을 밝히고 돈 벌이에 좋게 여겨지는 나라인 한국이나 일본을 타겟으로 하여 장사하기를 좋아한다고 전해진다. 그러나 한국 교회 목회자, 성도들은 기도하는 가운데  그들의 행위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7. 우리는 미국이나 미국 목회자들을 싫어하지는 않는다. 또한 미국의 선지자를 싫어하지 않는다. 우리는 미국 목회자들과 미국 선지자들을 사랑하며 존중하며 한국에 오는 것을 환영한다. 지금은 마지막 때이기 때문에 미국, 일본,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남아메리카 대륙의 모든 나라들의 목사님들과 함께 영혼 구원에 초점을 맞추어 연합해야 한다.

훌륭한 미국, 일본, 인도, 중국, 러시아, 모든 나라의 목사님들이 한국에 와서 연합 사역을 하는 것은 진정으로 환영할 만한 일이다. 우리는 미국의 목회자들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목회자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합력하여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해야 한다.

선지자와 예언 http://cafe.daum.net/fgbc

 
- 284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