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이전에 없는 경험을 판다, 슈퍼 창업자들
cleven 1287 2016-08-22 21:38:21
 
 

이전에 없는 경험을 판다

다들 개인 브랜드를 추구한다. 자기 자신을 귀중하게 여기며 더 귀중하게 대접받고 싶은 것이다. 이런 개인화 흐름은 한층 강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편승해 소비자에게 더 자기다울 수 있는 기회를 특별히 경험하게 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게 될 것이다.

조 말론의 향수는 소비자에게 자기만의 향기를 배합하는 경험을 최초로 제공함으로써 짧은 기간에 세계 일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고 와비파커의 안경은 온라인 소비자에게 자기만의 안경을 착용해 보고 선택하는 경험을 최초로 제공함으로써 일약 스타덤에 오를 수 있었다.

저렴하고 고품질인 것만으로는 안 된다. 소비자에게 남달리 대접받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전에 없는 경험을 맛보게 하면 이전에 없는 성장을 맛보게 될 것이다. 소비자에게 더 자기다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면 번성을 지속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쇠락을 면치 못할 것이다.

[슈퍼 창업자들](2016, 스타리치북스) http://goo.gl/pBBFoc

 
- 433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