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큰믿음교회 변승우 목사의 이단 이유
cleven 17781 2009-01-28 16:54:12
 
 

큰믿음교회 변승우 목사는 이와 같은 이유로 이단입니다

글쓴이: 겸손  조회수 : 57  09.01.23 22:51

http://cafe.daum.net/yangmooryvillage/1X3Z/377

이곳에 오는 이단들의 그 누구도 모두 자기교회가 이단이라고 인정하는 사람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오히려 자기 교회를 한번 와보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사이비교회에 있는 그들도 우리와 동일한 사랑, 평강, 은혜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같이 “교회를 와서 보고 설교를 들어보라”고 말합니다.

변승우는 진짜 거듭난 자도 진짜 버림을 받을 수가 있다고 말합니다. 예수를 믿는 믿음만으로는 구원을 받지 못하며, 그리스도인이라도 단 20%만이 구원을 받는다고 수차례 주장하였습니다.

2000년 기독교 교회사에서 오직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고, 오직 믿음을 지켰던 그리스도인의 80%를 구원을 받지 못하큰믿음교회 변승우 목사는 이와 같은 이유로 이단입니다는 사람들로 만든 자가 바로 변승우입니다. 90%의 거짓선지자가 목사라고 주장하는 자가 변승우입니다.  그가 이단이 아니면 누가 이단입니까?

그가 만든 선지자학교는 개인의 장래 일을 점 쳐주는 무당의 양육 학교로 만들었습니다. 구약의 시절부터 기독교는 점과 복술을 금지시켰고, 성경은 점치는 자와 무당을 죽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초대교회 감독들조차 사도라는 명칭을 부르지 않았으며, 사도는 극히 제한된 직분을 가진 예수의 제자들이었습니다. 그러나 변승우는 사도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자기 자신을 사도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내가 보기에는 성경적, 신학적인 뿌리가 없는 삼류 목사로 보입니다.

변승우는 예언과 계시가 성경보다 초월적이라고 주장합니다. 또 자신이 성경을 해석할 수 있는 다림줄을 가졌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기존 성경주석과 신학서적을 쓰레기라고 부르기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성경공부를 하면 할수록 바리새인이 된다고 하는 자가 바로 변승우입니다. 이러한 자가 이단이 아니면 누가 이단입니까?

귀한 교인들의 헌금을 주고 미국의 소위 신사도계열의 목사들을 초청하여 변승우의 책이 천국에 있다는 예언을 하게 하고, 변승우의 옆에서 일곱 천사가 도와주고 있다고 예언을 하게 하고, 산볼츠는 변승우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위대한 사도라고 칭찬을 하였고, 하이디 베이커는 변승우가 불의 전차를 끌고 있다고 입에 침을 발랐습니다.

마치 전세계의 유명한 목사들이 변승우를 위대한 사도로 예언하고 칭송하는 것처럼 위장을 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신사도운동을 하는 목사들 중에서 윌리엄 브너를 비롯한 목사들은 오순절교단에서 경고를 받았던 자들이며, 미국에서조차 신사도운동을 하는 목사들은 복음주의 교단에서 외면을 받고 있는 인사들이라는 것을 알아야만 합니다.

그 교인들은 변승우가 구원의 방주라고 말하며, 그가 팔복의 사람이며, 그의 책을 통하여 거룩하라고 천사가 알려 주었다고 예언을 하고 있습니다.

변승우는 일반교회를 종교의 영, 미혹의 영, 바리새인, 사탄, 사악한 이단이라고 부릅니다. 그가 일반교회와 동일한 신학과 교리를 갖고 있으며 동일한 목적을 가졌는데도 그러한 욕설과 비난을 한다고 생각합니까? 변승우는 자신의 교회는 정결한 신부이며 일반교회를 바벨론의 영을 받은 창기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는 이단연구기관과 정통교단 이단연구가들을 향하여 사탄의 개라고 말하기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오직 하나 변승우 자신을 비판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비난하는 글을 찾아 모두 명예훼손으로 신고하여 삭제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흥보요원을 갖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나 신천지보다 더욱 열심히 삭제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상당히 많은 아르바이트 요원을 채용한 것 같습니다.

열심히 인터넷의 글을 삭제요청하는 것은 몇몇 이단들보다 더욱 심합니다. 자신의 주장을 성경적으로 비판하는 글에 대해서 그는 자신의 교인들이 그것을 볼 것이 아주 두려운 것 같습니다.

더욱이 자기의 교회는 교리가 없다고 합니다.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입니다. 변승우는 자신의 신학과 교리가 옳다고 생각하면 언제든지 공개토론을 하기를 제안합니다. 그는 또 자신이 웨슬레안이라고 하면서 웨슬레 등뒤에 숨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웨슬레는 오직 믿음과 오직 은혜로 구원을 얻는다고 말하였던 사람으로서 변승우와 같은 주장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는 알미니안이 아니라 펠라기우스와 같은 사람이며, 펠라기우스는 인간의 의지와 행함으로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한 사람으로서 이미 초대교회 때에 어거스틴과 토론에서 패배하여 이단으로 정죄된 사람입니다.

펠라기우스적이라고 비판을 받는 챨스피니의 조직신학을 발간하려고 하는 교회가 교리가 없습니까? 교리가 다르다고 이단이라고 하느냐고 변명을 하던 변승우가 이제는 말을 바꾸어 자신은 교리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변승우는 이단입니다. 그것도 아주 위험하고 심각한 이단입니다. 종래에 찾아 볼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교묘하고 아주 위험한 이단입니다. 그는 오직 자기를 높이는 예언을 하게 하려고 모든 것을 투자하며, 어떤 기적과 표적을 보임으로서 교인수를 늘리는 것이 그의 부흥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의 설교를 들으면 예수라는 이름과 그분의 십자가 대속적 개념이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그의 설교를 들으면, 그 교회 교인 숫자(모두 일반 교회에서 수평이동한 교인의 숫자)가 늘어났다는 설교와, 일반교회가 사악한 종교의 영이며 바리새인이라는 비난의 설교만 하고 있으며, 외국목사를 불러 자기를 칭송하고 찬양하는 예언집회만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이 글도 흥보요원들에 의하여 얼마 지나지 않으면 삭제되겠지요. 그러나 곧 다시 회복시킬 것이며, 이 글이 삭제되면 두배의 글이 올려질 것을 경고합니다.

이 글은 허위사실이 없으며 모두 근거를 갖고 있으므로, 필요하면 그가 쓴 책의 제목과 페이지수까지 모두 올려 드릴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변승우목사는 이와 같은 이유로 이단입니다....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작성자 dsmedic

 
- 303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