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일만CEO] 스스로 보듬고 다독이고 챙겨라
cleven 3870 2011-07-12 19:50:37
 
 

일만CEO http://corewel.com
예수CEO http://yescore.net
경영편지 http://dreamel.com

1. <일만CEO연합> “일자리창출 모델 & 비즈교회 모델”

일만CEO연합은 날로 폭증하는 1인CEO 소기업인들을 중심으로 하는 경제7단체로 성장할 것입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교대역 나라인재발전소, 크리스천CEO멘토링(CCM) 정기모임이 있습니다. 크리스천CEO는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연락처: 박동민 SNS위원장 010-2695-6891)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교대역 유퍼츠사무실, 일만CEO연합 운영위 정기모임이 있습니다. 크리스천CEO로서 정회원이 되실 분은 동참할 수 있습니다(연락처: 김정율 조직위원장 010-5497-6603)

2. <2030 크리스천CEO 멘토링>

*매주 목요오전 11시, 교대역 나라인재발전소에서 20대, 30대 크리스천CEO(중소기업CEO, 창업CEO, 1인CEO, 예비CEO)를 위한 영성&경영 멘토링이 있습니다(멘토: 김종춘 예수CEO교회 담임목사, 일만CEO연합 운영위원장 / 참가문의: 박동민 블로그코디 대표, 010-2695-6891)

3. <베끼고 훔치고 창조하라> http://bit.ly/hTh1I4

주님의 크신 은혜와 독자들의 지속적인 반응에 힘입어 국민 창조시대의 필독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4. <예수CEO교회 김종춘 목사의 CEO 인사이트>

'...이것이 그들의 생각의 결과라...”(렘7:19). “...그 마음의 생각이 어떠하면 그 위인도 그러한즉...”(잠23:7).

자주 많이 하는 생각, 반복적인 생각, 습관적인 생각, 지배적인 생각, 주도적인 생각이 나의 현실을 창조한다. 그렇기 때문에 생각에 좋은 먹이를 먹여야 한다. 좋은 글, 좋은 말, 좋은 일, 좋은 만남을 경험하게 해야 한다. 나의 생각이 깨끗하고 기름지고 풍요로운가, 더럽고 메마르고 빈곤한가.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막11:24).

앞으로 잘 됐으면 좋겠다는 희망의 막연한 미래시제 발언보다 이미 잘 됐다는 믿음의 확실한 과거시제 발언이 훨씬 더 강력하다. 원하는 것을 이미 이루었다는 느낌을 미리 맛볼 수 있다면 꼭 그렇게 실현될 것이다.

고난을 이기게 해주는 것은 강철 같은 의지가 아니라 현재의 나를 살갑게 보듬고 다독일 줄 아는 자기 긍정성이다(정혜신). 자신을 꾸준히 사랑하고 챙기다 보면 느닷없이 고난이 끝나 있을 것이다.

한 발 물러서면 열 발 물러서게 되고 한 발 전진하면 열 발 전진하게 된다. 하나를 잘 하게 되면 열 가지를 잘 할 수 있다. 지금 한 가지를 잘 해내자.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골라서 꾸준히 해내다 보면 나를 제약하던 것들도 어느 날엔가 사라져 있음을 보게 된다.

고통을 줄이는 것보다는 행복을 추구하는 데, 약점을 고치는 것보다는 강점을 발휘하는 데,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는 기회를 포착하는 데 더 에너지를 써야 한다.

모든 게 흐르는 동사다. 고정된 명사가 아니다. 사랑도, 미움도 들락날락 흐른다. 건강도, 질병도 들락날락 흐른다. 성공도, 실패도 그렇고 돈도, 빈곤도 마찬가지다. 모든 게 흐르는 동사다. 현재를 바꾸면 미래가 바뀐다.

일만CEO http://corewel.com
예수CEO http://yescore.net
경영편지 http://dreamel.com

 
- 229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