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누리
 
 
1
1
  
ID/PW 찾기





접속통계


이전 글 다음 글 홈으로 돌아가기 리스트
문재인 대통령님께 고함
cleven 10 2019-09-10 21:02:01
 
 

문재인 대통령님께 고함

'대통령님, 자신감을 가지세요. 무엇보다 자신을 믿으세요. 조국을 믿지 마세요. 박상기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검찰개혁이란 말은 더 이상 입 밖에도 내지 마세요. 그간 조국이 너무 떠벌였어요. 검찰개혁은 입이 아니라 힘으로 합니다. 그 힘은 압도적 총선승리에서 나옵니다. 법무장관은 아무나 해도 무방합니다. 즉시 대일 전략과 총선 전략을 재정비하고 실행하십시오.'

1. 시퍼렇게 기세등등한 검찰세력을 개혁하겠다며 그토록 입방정을 떠는데 지렁이인들 앉아서 당하겠습니까. 우선은 검찰세력을 적군화하지 말고 우군화해야 합니다. 압도적 총선승리 후에는 검찰개혁이 되어질 수밖에 없는 여건이 조성됩니다. 검찰개혁 특별법을 만들어 집행하면 되니까요.

2. 조국이 되든, 안 되든 문재인 적극 지지자는 계속 지지할 것이고 문재인 적극 반대자는 계속 반대할 것입니다. 그런데 문재인 지지자 중의 조국 반대자는 조국이 되면 스윙보팅을 하게 될 것입니다. 비중 5%의 스윙보터가 총선도, 대선도 좌우합니다. 문재인 지지자 중의 조국 반대자를 붙잡는 전략의 부재는 총선을 넘어 대선까지 망칠지도 모릅니다. 아시다시피 장관 10명은 국회의원 1명보다 못합니다. 조국 '몰빵'은 문재인 정권의 몰락과 몰살을 자초할 수도 있습니다. 2라운드, 3라운드가 예고되고 있으니까요.

3. 대통령 취임사에서 기회의 평등, 과정의 공정, 결과의 정의를 선언하셨을 때 심장이 멋는 것 같은 희열의 충격을 느꼈던 국민이 많았을 것입니다. 평등, 공정, 정의란 단어를 듣기조차 어려웠었으니까요. 그러나 조국 검증의 시간을 거치면서 국민은 연속적 특전의 제도적 개구멍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우치게 됐습니다. 조국은 불법자라기보다는 불공정자라는 낙인을 받았습니다. 조국에게는 아무 죄도 없을지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국을 제도적 불공정에 대한 국민적 공분의 대표적 희생양으로 내던져야 합니다.

4. 20대, 특히 20대 남자층의 대탈출을 가벼이 여기지 마십시오. 상실감으로 끝나지 않고 반감과 적대감으로 진화 중입니다. 여당을 통틀어 총선압승 전략이 없어 보입니다. 플랜 B도 없이 외통수의 외고집만 드러냅니다. 집토끼들의 환호성에 귀가 멀면 안 됩니다. 부동의 지지층나 반대층은 무의미합니다. 오직 중도의 스윙보터들을 붙잡아야 합니다. 그 전략이 무엇입니까.

5. 우리의 주적은 러시아도, 중국도, 심지어 북한도 아닙니다. 북한은 한반도 통합의 파트너입니다. 일본이나 일본 국민이 아니라 일본 극우세력이 우리의 주적입니다. 대일 전선을 재정비하십시오. 대일 전략을 다시 짜십시오. 법무장관 인선에 따른 국민적 에너지 낭비를 끝내고 대일 화력을 증강하십시오. 일본 극우세력에 대한 결연한 노선의 의젓한 표출이 국민 자존감을 키웁니다. 고양된 국민 자존감은 총선압승과 검찰개혁이라는 부산물을 안길 것입니다.

 
- 531 -수정 삭제 답변


 

Copyright ⓒ dreamel,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3.09.15